DGB대구은행, 제18회 DGB어린이미술 공모전 본선 개최
상태바
DGB대구은행, 제18회 DGB어린이미술 공모전 본선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6.0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지난 1일(토) ‘제18회 DGB어린이미술 공모전’의 본선 대회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각 지역별로 모여 실시된 이날 대회는 대구(칠성동 제2본점 실내체육관), 포항(경북 동부본부 회의실), 구미(경부 서부본부 회의실) 등 총 3곳에서 동시 개최됐다.

DGB대구은행 주최 사생대회는 지난 18년간 지역의 어린이 문화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이날도 270여명의 참가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었다.

지난 4월부터 한달 여간 온라인으로 진행된 사생대회 예선 공모에는 대구·경북지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8700명이 응시해 대성황을 이뤘다. 접수된 작품들은 심사를 거쳐 274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각 지역 본선대회장에서 실력을 겨뤘다.

진출자들은 자유롭게 모여 그림을 그리는 시간을 가졌으며, 선물 증정 등의 시간도 함께 진행돼 어린이들의 즐거운 시간이 됐다.

본선 응모작들은 전문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지역별 대상, 금상, 은상, 특선 수상자를 오는 6월14일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다.

교육감상과 DGB대구은행장상이 수여되며 지도교사 및 학교 단체상도 별도 수여된다. 어린이미술 공모전과 동시 접수를 받은 백일장 수상자도 함께 발표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성황을 이룬 본선대회 참가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며, DGB대구은행은 지역대표기업으로 모두가 참가해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발굴, 진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