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5주년 유저간담회 개최...업데이트 ‘차원홀’ 공개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5주년 유저간담회 개최...업데이트 ‘차원홀’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6.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와 5주년 기념 태생 5성 몬스터 뱀파이어 로드 지급 공개로 유저간담회 ‘리부스트(RE: BOOST)’를 뜨겁게 달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르메르디앙서울에서 열린 유저간담회에서 총 200여명의 초청 유저들이 모인 가운데, 신규 대규모 업데이트인 ‘차원홀’ 콘텐츠를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서머너즈 워’ 5주년 기념 5성 몬스터 어둠 속성 뱀파이어 로드를 처음으로 공개하고, 전 세계 유저 100% 무료 지급 소식을 알려 현장에 참석한 많은 유저들이 뜨거운 환호성을 지르며 열광했다.

‘차원홀’은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최고 수준의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PVE’ 전투 콘텐츠로, 각 스테이지별로 특별한 전투 조건이 적용돼 보다 고도화된 몬스터 전략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미 지난 2014년 게임 속 월드맵에 첫 등장한 이후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아왔으며,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5주년을 맞이한 올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김태형 컴투스 ‘서머너즈 워’ 개발팀장의 발표로 공개됐으며, 차원홀의 세부 내용 및 2차 각성 등 새로운 콘텐츠가 소개될 때마다 객석에서는 열광적인 환호가 터져 나왔다.

이외에도 이날 간담회에서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팀을 짜서 맞붙는 3:3 대전과 ‘서머너즈 워’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로비에 마련된 ‘서머너즈 워’ 캐릭터 포토존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3:3 대전 우승자 투표 이벤트 등이 펼쳐져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