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썸머 대축제’ 진행...상반기 결산 특집 고객 감사 이벤트
상태바
NS홈쇼핑, ‘썸머 대축제’ 진행...상반기 결산 특집 고객 감사 이벤트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GLA 220클래스’, 추첨 경품으로...1명 뽑아 매일 구찌백 주는 ‘구찌 포유’ 이벤트도
NS홈쇼핑은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6월 한달간 썸머대축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NS홈쇼핑이 상반기 결산 특집 ‘썸머 대축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NS홈쇼핑이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지난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한 달 간 ‘썸머 대축제’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NS홈쇼핑의 ‘썸머 대축제’ 프로모션은 상반기 동안 NS홈쇼핑이 받은 관심과 사랑을 소비자에게 혜택으로 돌려주고자 마련한 통 큰 경품 이벤트이다.

‘썸머 대축제’에서는 NS홈쇼핑 TV와 NS샵플러스 상품을 최종 결제 금액 3만원 이상으로 1건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벤츠 GLA 220클래스’를 준다. NS홈쇼핑 TV방송 상품을 1건 구매하면 매일매일 1명씩 추첨을 통해 ‘구찌’백을 주는 ‘구찌 포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건의 취소 반품 시 모든 경품 당첨은 취소 될 수 있으며, 비회원 주문과 기업 제휴사 구매 건은 경품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경품의 제세공과금 및 취등록세 등 기타 제반 비용은 당첨자 부담으로 경품 당첨자는 해피콜을 통해 개별 안내받을 수 있으며 7월 3일 NS홈쇼핑 앱과 NS몰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6월 한 달 간 NS홈쇼핑에서 구매하면 적립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TV와 NS몰에서 TV방송상품, NS샵플러스 상품을 3개 이상 25만원 이상 모바일 앱으로 구매 결제완료 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적립금 3만원을 준다. 적립금은 오는 7월 22일 1인 1회 적립되고 사용기간은 7월 22일부터 8월 20일까지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사랑받았던 NS홈쇼핑이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쇼핑도 하고 벤츠와 구찌백 등 행운 경품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