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우수 직원 뉴욕 해외연수 프로그램 성료...6박 7일 간 27명 우수직원 연수 지원
상태바
한세실업, 우수 직원 뉴욕 해외연수 프로그램 성료...6박 7일 간 27명 우수직원 연수 지원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로의욕 고취·글로벌역량 강화 위해 매년 진행해...현지시장조사·패션트렌드 분석기회 가져
한세실업 직원들이 뉴욕 현지 오피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세실업이 우수 직원 뉴욕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성료했다.

한세실업은 우수 직원 뉴욕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뉴욕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지난 5월 26일부터 6월 1일까지 6박 7일간 진행됐으며 27명이 참가했다. 한세실업은 직원들의 근로 의욕을 고취하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우수 직원을 선발해 뉴욕 해외연수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직원들은 한세실업 뉴욕 디자인 센터와 한세실업 바이어 브랜드 매장 및 명품 패션 브랜드·SPA 브랜드·대형 마켓 등을 방문해 현지 시장을 조사하고 패션 트렌드를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는 “한세실업은 임직원 삶의 질을 높이고 개인의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연수를 통해 직원들이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익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