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 최대 20% 할인
상태바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 최대 20% 할인
  • 최장원 기자
  • 승인 2019.06.0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인기 메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 4종을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써브웨이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는 오븐에서 오랫동안 천천히 빙글빙글 돌려 구워낸 바비큐 치킨으로 만든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천천히 돌려 구웠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져 맛은 담백하면서도 바비큐의 풍미는 제대로 살아있는 데다, 결을 따라 손으로 찢어내 육질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써브웨이 프레시&라이트 라인을 대표하는 메뉴로, 치킨은 물론 빵과 채소까지 남김 없이 다 먹어도 열량이 350kcal(15cm 기준, 소스 제외)에 불과해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콤보’는 15cm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샌드위치와 16oz 탄산음료로 구성된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써브웨이가 제안하는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 시리즈는 로티세리 치킨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콤보’와 바삭한 베이컨을 추가해 바비큐 풍미를 극대화한 ‘베이컨 콤보’, 에그마요 토핑과 어우러져 고소함까지 살아 있는 ‘에그마요 콤보’, 아보카도를 곁들여 더 신선하고 담백한 ‘아보카도 콤보’ 등 4종이다.

행사 가격은 ‘오리지널 콤보’ 5900원, ‘베이컨 콤보’ 6800원, ‘에그마요 콤보’ 7000원, ‘아보카도 콤보’ 7400원으로, 정상가 대비 최대 20% 가량 저렴하다.

최장원 기자  jangb0120@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