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컬러풀 타투 런칭 기념 이벤트...‘로라로라’와 콜라보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컬러풀 타투 런칭 기념 이벤트...‘로라로라’와 콜라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라로라 홀로그램 파우치 증정...홀로그램 PVC BAG과 재구매시 할인 혜택까지
에뛰드하우스가 컬러풀 타투 틴트 런칭 기념으로 로라로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틴트를 선뵈고 런칭 기념 콜라보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러풀 타투 틴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컬러풀 타투 틴트’는 또렷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주며 온종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입술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놀랍도록 선명한 발색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착색으로 주름 사이 끼임 없이 매끄러운 립으로 연출해준다.

‘컬러풀 타투 틴트’ 런칭을 기념해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뵌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컬러풀 타투 틴트’ 구매 시 ‘로라로라’의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하며,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로라로라’의 ‘홀로그램 PVC BAG’을 증정한다. ‘컬러풀 타투 틴트’ 제품에 한정 적용된 ‘ㅌㅌㅌㅌ’ 슬리브를 지참하여 ‘컬러풀 타투 틴트’를 재 구매할 시 2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