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 ‘컨버스키즈’, ‘스포트 뉴트로 코디’ 신제품 출시...스포츠 스타일+뉴트로 무드
상태바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스포트 뉴트로 코디’ 신제품 출시...스포츠 스타일+뉴트로 무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쉬 소재 사용, 시원한 착용감 선사해...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
한세드림의 '컨버스키즈'가 '스포티 뉴트로 코디'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한세드림의 ‘컨버스키즈’가 스포티 뉴트로 코디를 위한 신제품을 선뵀다.

한세드림의 ‘컨버스키즈’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포티 뉴트로 코디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컨버스키즈에서는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스포츠 스타일과 뉴트로 무드를 결합해,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뵌다. 상하의 제품 외에도 모자, 크로스백 등의 잡화도 함께 제안해 다채로운 패션 연출을 도와줄 예정이다.

메쉬 소재를 통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과 ‘올스타 스포츠 쇼트팬츠’는 농구복에서 착안한 아이템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럭 메쉬 티셔츠’는 루즈핏을 적용하고 밑단을 매듭으로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세련된 핏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의 제품으로는 컬러 테이핑과 하단의 로고 나염으로 디테일을 살린 ‘스타쉐브론 쇼트 팬츠’를 추천한다.

여기에, 쉐브론 로고 패치를 부착해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살린 ‘클래식 패치 캡’과, 개성 있는 스트랩으로 패션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힙색과 크로스백으로 두루 활용 가능한 ‘힙색’을 함께 제안한다.

남인영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기획MD는 “스포츠 스타일과 뉴트로 무드는 지난 몇 년 간 패션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로 대두되고 있다”며 “이러한 패션 트렌드를 모두 담아 컨버스키즈에서 제안하는 다채로운 신제품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