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규 유저 10배 증가” 펄어비스, 회식비 쏜다!
상태바
“검은사막 신규 유저 10배 증가” 펄어비스, 회식비 쏜다!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 당일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각각 10배 15배 늘었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일간 이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s)는 약 2배 증가했고 이용자가 점차 늘면서 대부분의 게임 서버 상태가 ‘혼잡’을 나타냈다.

PC방 게임 순위 사이트인 '게임트릭스’의 게임 순위는 50계단 상승했다. 상승게임 순위는 1위로 724.77% 증가했다. '검은사막 공식방송’ 시청자수는 약 3,500명으로 전보다 약 4배가 늘었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실장은 “역대급 혜택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많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검은사막을 즐기고 있다.”며 “모험가들이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용자들과 더욱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길드 회식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6월 30일까지 길드원과 함께 있는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스크린샷에는 길드원 5명 이상 참여하고 길드명과 가문명, 캐릭터명이 모두 나와야 한다. 추첨을 통해 30개의 길드에 최대 200만원, 총 5,300만원의 회식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