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이색 문화 상품 방송 펼쳐...‘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쇼케이스 진행
상태바
CJ ENM 오쇼핑, 이색 문화 상품 방송 펼쳐...‘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쇼케이스 진행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6.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커머스·문화 콘텐츠, 결합...트렌디한 상품과 문화, 동시 경험토록
CJmall 쇼크라이브는 오는 3일 저녁 6시30분부터 ‘서울파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10cm와 소수빈이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하는 뮤직 쇼케이스 형태로 진행된다

CJ ENM 오쇼핑이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에서 이색적인 문화 상품 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3일 저녁 6시30분부터 90분 간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하 ‘파크 뮤직’) 티켓을 판매하고 이번 페스티벌 출연 아티스트인 '10cm'와 '소수빈'이 생방송 중 라이브 공연을 펼친다.

CJ ENM이 지난해 처음 주최한 '파크 뮤직'은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먹거리와 함께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의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6월15일~1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되며 올림픽 공원 내에 파크 스테이지(88잔디마당), 튠업 스테이지(88호수 수변무대) 외 그루브 스테이지(핸드볼경기장)까지 총 3개 스테이지로 확대 운영한다.

‘파크뮤직’에는 국카스텐, 장범준, 혁오, 10cm, 지코, 소수빈, 자이언티 등 인기 아티스트 40여 개 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오쇼핑부문은 E&M부문의 페스티벌 콘텐츠를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형 모바일 쇼핑 방송을 기획했다.

오는 3일 저녁 6시30분부터 CJmall 쇼크라이브의 인기 프로그램 '뻔펀'을 통해 음악 쇼케이스를 90분간 펼친다. '뮤직 페스티벌 미리보기'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은 오쇼핑 야외 정원에 재현한 페스티벌 무대에서 가수 10cm와 소수빈이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문화와 페스티벌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 취향이 쇼핑으로도 연결되도록 CJmall 쇼크라이브에서 신선한 모바일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모바일 커머스와 문화 콘텐츠가 결합한 차별화된 쇼퍼테인먼트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트렌디한 상품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