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SI’, 롯데百 잠실점 2층에 컨셉 스토어 열어... ‘빨간 머리 앤’ 주제로 오픈
상태바
신원 ‘SI’, 롯데百 잠실점 2층에 컨셉 스토어 열어... ‘빨간 머리 앤’ 주제로 오픈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컨셉 맞는 빨간 머리 앤 캐릭터와 콜라보...오는 6월 13일까지 2주간 운영돼
여성복 브랜드 SI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빨간머리 앤'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

신원의 SI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빨간 머리 앤’ 컨셉의 스토어를 열었다.

신원의 SI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에 ‘빨간 머리 앤’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YES’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인 SI(씨)는 ‘PO’SI’TIVE‘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아떨어지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의 빨간 머리 앤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아이템을 선뵈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컨셉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컨셉 스토어는 오는 6월 13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된다.

이번 컨셉 스토어에서는 빨간 머리 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만화에서 그대로 나온 것 같은 빨간 머리 앤 컨셉의 모델과 함께 만화 속 풍경을 그대로 재현한 포토존을 구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30·40대에겐 추억을 되살리고 밀레니얼 세대에겐 뉴트로 한 감성을 어필할 계획이다.

또 컨셉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빨간 머리 앤 패키지를 구성해 선착순 10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블라우스와 에코백, 모자 패키지와 티셔츠, 에코백, 모자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재철 SI 사업부장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컨셉 스토어를 시작으로 빨간 머리 앤 캐릭터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