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블루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의 홍보모델로 노라조를 선정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발표곡인 ‘사이다’는 ‘속 시원한 MMORPG’라는 청량의 슬로건과 부합되어 홍보모델로 선정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코믹한 복장의 노라조가 대표곡 ‘사이다’를 개사해서 부르는 모습이 등장, ‘청량’의 시원한 액션과 어울리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노라조 홍보모델 선정을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 중 하나인 ‘청량한 사이다 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에서 공식 가입자수 1만명 달성 시 가입자 전원에게 시크릿 선물로 노라조의 조빈을 닮은 영물을 제공한다.
또한 신나는 청량송을 감상하고 해시태그 청량과 함께 SNS에 공유한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문화상품권 등 풍부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