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네오의 성’ 오픈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타운’, 신규 콘텐츠 ‘네오의 성’ 오픈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꾸미기 퍼즐 게임 ‘프렌즈타운’에 신규 콘텐츠 ‘네오의 성’을 추가했다.

지난 4월 서비스를 시작한 ’프렌즈타운’은 ‘카카오프렌즈’로 꾸며진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함께 퍼즐을 플레이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나만의 타운’을 만들어나가는 게임으로, 출시 후 이용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다.

‘프렌즈타운’의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인 ‘네오의 성’은 ‘어피치의 피치 가든’, ‘튜브의 리조트’, ‘콘의 연구소’에 뒤를 이은 신규 마을로, 241 스테이지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네오의 성’은 동화 속 공주님을 꿈꾸는 ‘네오’가 만드는 아름다운 성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여심을 저격하는 아기자기한 꾸미기 요소들로 또 한 번 마을 만들기 열풍을 불어올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을 동화 속 공주와 왕자로 변신시켜 줄 신규 ‘프렌즈 카드’, ‘프렌즈 캐슬 세트’도 함께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28일(금)까지 게임에 접속해 7개 이상의 스테이지를 통과한 이용자들에게 ‘도민이와 프렌즈타운’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