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실업, 신업사원 베트남 해외연수 실시...지난 21일 여의도 본사서 정직원 전환식 진행해
상태바
한세실업, 신업사원 베트남 해외연수 실시...지난 21일 여의도 본사서 정직원 전환식 진행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1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사원 20명 3박 4일 걸쳐 연수 진행...최대 의류 생산기지인 베트남 문화 이해토록 해
베트남 해외연수를 떠난 한세실업 신입사원 20명이 베트남 현지 오피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세실업이 신입사원 베트남 해외연수를 실시한다.

한세실업은 지난 21일 여의도 본사에서 신입사원 20명을 대상으로 정직원 전환식을 진행하고 3박 4일 간 베트남 법인 및 영업 오피스를 방문하는 해외연수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해외연수는 근무평가를 통해 정직원으로 전환된 20명의 신입사원이 참여한다. 한세실업은 최대 의류 생산 기지인 베트남의 현지 문화를 이해할 수 있도록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매년 해외연수를 진행하고 있다.

신입사원들은 최대 생산법인인 베트남의 TG법인과 C&T VINA 염색공장, 호치민 영업 오피스를 직접 방문해 원단 제작부터 완제품 출고까지의 의류 생산 전 과정을 체험할 계획이다.

해외연수에는 현지 문화 체험 일정도 포함돼 있다. 한세실업의 베트남 현지 임직원이 2만명에 이르는 만큼 전쟁박물관, 차이나타운, 티엔허우 사원 등 베트남의 주요 역사·문화 명소를 방문해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김익환 한세실업 대표이사는 “직원들이 국적과 문화가 다른 사람들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글로벌 감각을 갖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및 연수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실업은 베트남에 5개 법인을 두고 있으며 2만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이 외에도 미얀마, 인도네시아, 니카라과, 과테말라, 아이티, 미국 등 8개국에 18개 법인, 5개 해외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