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 출시...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진정시켜줘
상태바
에뛰드하우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 출시...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진정시켜줘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편백·솔잎추출물 함유돼...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
에뛰드하우스가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산뜻하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가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선뵌다.

에뛰드하우스가 끈적임 없이 청량하고 산뜻하게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더운 여름 철 자극받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피부 온도를 내려주는 멀티 수딩젤 제품이다. 빠른 쿨링 효과로 따가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은 필요에 따라 상온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얼려서 더욱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려쓰는 알로에 수딩젤’은 얼려 쓰는 스킨케어 제형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5℃의 환경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아 일반적인 냉동고 온도인 -18℃~-20℃에서 2~3시간 보관해 사용하면 짜릿한 쿨링 효과를 볼 수 있어 더운 여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추출물 80.6%가 함유돼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하며 편백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솔잎추출물은 번들거리는 피지를 관리하여 피부를 더욱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그리고 민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안심 성분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