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넷마블이 쏜다!...5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
상태바
넷마블 ‘킹오파 올스타’, 넷마블이 쏜다!...5월 ‘이달의 지랭크’ 수상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이 자사의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산업진흥원(SBA), OGN과 지랭크 선정위원회가 공동 주관하는 ‘5월 이달의 지랭크‘에서 전문 평가단의 평가 전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9일 출시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원작의 감성을 살린 최고 수준의 그래픽, 별도의 콘트롤러 없이도 모바일 기기에서 호쾌한 액션과 콤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조작감, 총 50명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 강점으로 출시 4일만에 양대 마켓 매출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원작뿐만 아니라 이번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와 같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5월 31일(금) 낮 12시부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루비 100개’와 ‘아이템 10연속 소환권’을 지급한다. 해당 재화는 6월 2일(일) 23시 59분까지 수령 가능하다.

또한, 이용자 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6월 11일(화)까지 진행되며, 사무라이 쇼다운 콜라보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권 등을 포함, 매일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지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