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 신규 BI 전격 공개...아동복 독립 브랜드 거듭나기 위한 행보
상태바
한세엠케이 ‘NBA’, 신규 BI 전격 공개...아동복 독립 브랜드 거듭나기 위한 행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브랜드로 정체성 강화 의지 담아...스트릿 무드는 살리고 성인과는 차별화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가 신규 BI를 전격 공개했다

NBA키즈가 신규 BI를 전격 공개하고 아동복 시장에서 독립적인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에 본격 나선다.

한세엠케이의 NBA키즈는 NBA만의 스포티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동시에 아동복 브랜드 의미를 강조한 신규 BI(Brand Identity)를 31일 공개했다.

공개된 BI는 NBA가 지닌 특유의 유니크한 스트릿 무드를 그대로 살리면서 성인과의 차별화를 위해 소문자 ‘nbakids’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NBA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되, 키즈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해 키즈 시장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려는 의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BI는 중국 NBA키즈에도 똑같이 적용돼 양국간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을 전개할 것으로도 기대된다. 현재 중국 NBA키즈는 총 24개의 단독매장을 운영 중이며 좋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해져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중국에 이어 올해 2월 국내 아동복 시장에도 진출하며 브랜드 확장에 신호탄을 쏜 NBA키즈는 불과 4개월만에 단독매장 8개, 숍인숍 매장 15개를 운영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국내외 업계 이목이 쏠리고 있다.

NBA키즈 관계자는 “신규 BI는 독자적인 브랜드로서 NBA키즈가 내세울 수 있는 비전, 차별화된 경쟁력을 담아내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 새로운 BI와 함께 아동복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며 꾸준히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