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경제신문 창간 9주년 축사]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4차산업혁명의 기수로서 자리매김해주길"
상태바
[녹색경제신문 창간 9주년 축사]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장 "4차산업혁명의 기수로서 자리매김해주길"
  • 박근우 기자
  • 승인 2019.05.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9주년을 맞는 녹색경제신문에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이 축사를 보내왔다. 아래는 축사 전문이다.  

 

<축사 전문>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최승재입니다.

최승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경제종합지 녹색경제신문의 창간 9주년을 700만 소상공인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상생 철학을 기반으로 지속가능경제를 지향하는 녹색경제신문은 괄목할 발전을 이뤄내며 우리 경제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ICT 기술의 융복합을 통해 우리 삶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4차산업혁명의 최신 이슈를 발빠르게 소개하고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는 녹색경제신문의 노력에 찬사의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배전의 성장을 이루며 우리나라 4차산업혁명의 기수로서 흔들림없이 자리매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창의력과 불굴의 의지로 다져진 우리나라 소상공인들은 핀테크, 키오스크 등 최신 스마트 산업의 소비자이자 스마트 산업의 컨텐츠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가며 4차산업혁명 시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만, 혁신의 의지로 도전하는 소상공인들에게 녹색경제신문이 앞으로도 새로운 정보와 방향을 제시하며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파수꾼으로서 역할을 다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녹색경제신문의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리며 소상공인들이 혁신을 통한 4차산업혁명시대의 주역이 될수있도록 지혜를 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근우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