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 ‘리틀페넥’, 영유아 위한 목욕타올 선봬...무형광·오가닉 순면 100% 소재 사용
상태바
쁘띠엘린, ‘리틀페넥’, 영유아 위한 목욕타올 선봬...무형광·오가닉 순면 100% 소재 사용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스타올·베이비타올 두 사이즈로 출시돼...고리타입 루프 조직으로 흡수성·통기성 탁월
쁘띠엘린의 리틀페넥이 천연 소재로 제작한 아기목욕타올을 새롭게 출시했다

‘리틀페넥’이 영유아를 위한 천연 소재 목욕타올을 선뵀다.

쁘띠엘린은 ‘리틀페넥’이 아기목욕타올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즌 리틀페넥이 새롭게 선뵈는 아기목욕타올은 피부가 연약한 영유아의 피부에 자주 닿는 만큼 무형광, 오가닉 순면 100%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고리 형태의 루프 조직으로 흡수성과 통기성이 뛰어나 세탁에 용이하며 도톰한 두께로 흡수력을 높여 사용에 편의성을 더했다.

리틀페넥 아기목욕타올은 넉넉한 크기로 물기 제거에 탁월한 바스타올과 적당한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베이비타올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용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아기목욕타올 외에도 신생아 베개와 블랭킷, 비치타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높다.

리틀페넥 관계자는 “목욕타올은 매일매일 목욕 시 사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인 만큼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시기인 아이들의 피부를 지키기 위해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무형광 천연 소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