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선봬...미세먼지 대비한 외출 케어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선봬...미세먼지 대비한 외출 케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벼운 선케어 니즈 부응해...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 방지까지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가벼운 선케어와 간편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두 제품을 선뵀다.

LG생활건강이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선뵌다고 30일 밝혔다.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또한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해 주어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도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으로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뛰어난 클렌징력으로 포인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특징이다.

후 공진향:수 담당자는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클렌저와 여름철 끈적임이 없는 가벼운 선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라며 “모두 미세먼지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