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I & 5G 우주 & 사이언스
"새로운 레이드!" 블리자드, 데스티니 가디언즈 ‘풍요의 시즌’ 5일 론칭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9 17:11
  • 댓글 0

블리자드가 PC 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세 번째 연간 패스 시즌, ‘풍요의 시즌’을 오는 5일 선보인다. 

지난 12월 대장간 시즌과 3월 방랑자 시즌에 이어 선보이는 풍요의 시즌에서, 플레이어들은 리바이어던의 발견되지 않은 지역으로 이동해 보물로 가득한 비밀 카타콤을 찾게 된다.

풍요의 시즌에서는 새로운 보상과 도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큰 전투력, 업적, 지식 및 장식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시련의 장, 갬빗 및 선봉대 활동의 등급이 초기화되며, 최대한의 화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새로운 최고급 무기도 준비되어 있다.

풍요의 시즌이 시작되면 칼루스 황제가 자신의 가장 소중한 비밀과 보물을 발견할 수 있는 ‘슬픔의 왕관’ 레이드를 열고, 수호자를 다시 리바이어던으로 초대한다. 슬픔의 왕관 레이드 외에도, 새로운 6인 PVE 활동 ‘전시장’도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보상을 선택한 후 카타콤에 들어가면 다양한 도전이 펼쳐져 수호자들의 정복욕을 한껏 자극한다. 그 외에도 풍요의 시즌 내내 연간 패스 소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도전에 맞서고, 새로운 장비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들이 주어진다.

이에 덧붙여, ‘업적의 순간’과 ‘영웅의 지점’ 등과 같이 모든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도 찾아온다. 또, 누구나 전력 급증 퀘스트를 완료하여 전투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으며, 강력한 장비를 획득하여 최대 전투력을 50만큼 높일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재덕 게임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