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체육대회 콘셉트 '카트라이더' 대회 진행...우승팀 400만 캐시
상태바
넥슨, 체육대회 콘셉트 '카트라이더' 대회 진행...우승팀 400만 캐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1일 오전 9시부터 넥슨 유튜브를 통해 PC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온라인 방송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문호준, 유영혁 등 16명의 선수와 김효진 아나운서, 김대겸 해설위원, 김택환 BJ, 박인재 감독이 출연한 가운데 ‘카트라이더 리그’ 체육대회 컨셉으로 진행된다. 참가 선수들은 8명씩 2개 팀으로 나뉘어 ‘카트라이더’를 활용한 경기 종목으로 실력을 겨룬다. 종목별로 승점을 합산해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총 4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방송 진행을 기념해 촬영 현장에 유저들을 초대한다. 5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의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50명을 추첨해 넥슨 사옥에서 진행되는 본 방송의 관람권을 제공한다.온라인 생중계 외에도 작전 회의부터 선수 리액션, 인터뷰 등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출연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작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