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간편 요리 양념 선봬...‘고메레시피’ 신제품 5종 출시
상태바
대상 ‘청정원’ 간편 요리 양념 선봬...‘고메레시피’ 신제품 5종 출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재로만 준비하면 일품요리 OK...반조리 양념 수요 증가에 따라 라인업 확대
대상 '청정원'은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대상의 ‘청정원’이 간편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요리 양념을 선뵀다.

대상은 ‘청정원’이 메뉴특화형 간편소스 브랜드 ‘고메레시피’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017년 9월 론칭한 고메레시피는 ‘복잡한 레시피나 별도의 양념을 만들 필요 없이 주재료만 준비하면 맛있는 일품요리를 완성시켜 준다’는 콘셉트에 따라 지금까지 총 22종의 제품을 선보였으며, 최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인 고메레시피 5종은 굴순두부찌개양념, 가리비강된장양념 등 액상타입 2종과 갈릭크림리조또양념, 로제크림리조또양념, 매콤까르보나라떡볶이양념 등 분말타입 3종이다. 집에서는 깊은 맛을 내기 어려운 양념 위주로 구하기 쉬운 주재료를 활용해 조리 가능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고메레시피는 패키지에 메뉴별 주재료와 조리시간이 기재돼 있어 별도의 레시피 없이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조리시간은 10분 이내로 짧아 더욱 간편하며, 완제품 형태의 간편식과는 다르게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다.

이제중 대상 청정원 소스팀 차장은 “최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반조리 양념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새로운 고메레시피 제품을 선뵈게 됐다”며 “번거로운 준비과정이 필요 없는 고메레시피를 통해 요리의 즐거움과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까지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