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 ‘ROG Strix LC 시리즈’ 국내 출시...시스기어 통해 유통
상태바
에이수스,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 ‘ROG Strix LC 시리즈’ 국내 출시...시스기어 통해 유통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5.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ROG 브랜드 기반의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인 ‘ROG Strix LC 시리즈’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ASUS ROG Strix LC는 120mm 및 240mm 규격 라디에이터의 2가지 라인업으로 출시, 케이스 크기에 맞춰 제품 선택과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풍량 80.95CFM, 풍압 5.00mm H2O 성능의 팬 장착으로 최고의 쿨링 성능을 보장하기 때문에 안정된 오버클럭킹이 가능하다. 에어수스는 “최신 PC 트랜드에 발맞춰 제작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국내 유통사인 시스기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ROG Strix LC 120 후면부 모습. <에이수스 코리아 제공>

ASUS ROG Strix LC는 ROG의 상징성을 더해 ROG 로고와 RGB 라이트 기반의 워터블록을 장착했다.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게이밍 그리고 고성능 시스템으로써의 개성이 돋보이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업으로서 깔끔한 마감과 내구성을 겸비한 블랙 바디 디자인이 특징이다.

직조 슬리빙 튜브를 통해 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고온에서 견딜 수 있는 내구성 그리고 연결부는 단단한 피팅으로 누수를 방지한다.

라디에이터에 장착된 쿨링팬의 경우, ASUS 메인보드 사용자라면 AiSuite 프로그램을 통해 상세한 설정 및 제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타사 메인보드 사용자라면 BIOS나 각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팬 컨트롤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팅도 가능하다.

워터블럭의 LED 의 경우 에이수스의 독자적인 LED 제어 프로그램인 ‘Aura Sync’ 프로그램을 통해 다른 ASUS 하드웨어 및 호환 장치와 LED 효과를 동기화 시킬 수 있고, 다양한 컬러 배열 모드를 설정할 수 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CPU 소켓 규격인 LGA 115X, 1366, 2011-3, 2066, AM4, TR4 규격의 CPU 소켓 지원으로 다양한 시스템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ASUS ROG Strix LC 제품은 견고한 내구성으로 2년 더 연장된 기본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하여 제품의 신뢰성을 높혔다.

ASUS 코리아 담당자는 "ROG Strix LC 시리즈는 수냉 쿨러로서의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5년의 워런티 제공으로 성능과 감성 모두를 충족시켜 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