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 성남 분당으로 서비스 확장...분당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상태바
우버이츠, 성남 분당으로 서비스 확장...분당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 분당 지역 배달시 전 메뉴 반값 할인돼
분당 일대 우버이츠 배달 가능 지역

성남 분당에서도 우버이츠 서비스가 제공된다.

우버이츠(Uber Eats)가 성남 분당에 진출, 서울, 인천에 이어 경기도로 확장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버이츠 사용자들은 분당 일대의 특색 있는 맛집과 인기 메뉴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우버이츠는 가족 단위 거주 인구가 다수 분포한 분당에 진출, 광범위한 연령층과 각기 다른 입맛을 가진 사용자들에게 넓은 선택의 폭과 최적의 음식 배달 서비스를 선뵌다.

우버이츠는 분당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들은 첫 주문 시 앱에서 배달 주소를 해당 분당 지역으로 설정, 할인코드 ‘분당50’을 입력하면 전 메뉴를 반값에 주문할 수 있다. 우버이츠에는 최소 주문 금액이 없는 만큼, 분당 일대 고객들에게 부담 없는 특별한 한 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가진 분당 소비자들을 위해 우버이츠가 새로운 선택의 기준을 제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한 끼 식사를 배달하는 것에서 나아가 다채로운 메뉴로 분당 주민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분당 진출로 우버이츠는 서울, 인천에 이어 세 번째 국내 도시에 서비스를 출시하게 된다. 우버이츠는 지난 2017년 8월 국내 최초 출시돼 서울 강남구 및 이태원에서 서비스를 시작, 현재 서울 내 16개 구 및 인천과 성남으로 차츰 발을 넓혀 왔으며, 추후 서비스를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성남 분당 지역에서 우버이츠 앱을 통한 주문은 29일부터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며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11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