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티몬 라이브 방송 통해 특가 이벤트 펼쳐...인텐시브 LED 마스크 최대 28% 할인
상태바
‘엘리닉’, 티몬 라이브 방송 통해 특가 이벤트 펼쳐...인텐시브 LED 마스크 최대 28% 할인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자 전원에 괄사 갈바닉 제공...추첨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증정도
엘리닉이 2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닉’이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엘리닉(L.linic)’이 29일 오후 9시부터 1시간 동안 티몬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엘리닉은 티비온 라이브 방송과 함께 29일 하루 동안 1212 타임특가를 통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1212 타임특가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최대 28% 할인 혜택을 받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괄사 갈바닉이 제공된다. 또한 티비온 라이브 방송 진행 중 댓글로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를 추가 증정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이른 무더위와 함께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자외선 지수가 높아짐에 따라,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특별한 가격에 선뵈게 됐다”며 “가격 혜택은 물론 라이브 방송의 재미와 다채로운 사은품까지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은 3중 레이어링 고농도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되어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