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업데이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개발사 코그)’에 대규모 업데이트 ‘그랜드체인지!’를 실시했다. 

‘그랜드체이스’는 게임 접속 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로비를 개편했다. 특히 비슷한 특성의 콘텐츠를 한데 묶고 메뉴를 한층 더 짜임새 있게 구성함으로써,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그랜드체이스’는 ‘듀얼 레이드’, ‘용사의 탑’, ‘시련의 탑’, ‘요일 방어전’ 등 순차적으로 단계를 통과해야 하는 콘텐츠들을 확장해 고난도 스테이지를 공개했으며, 영웅 초월 최고 단계를 3에서 6으로 높였다. 또 캐릭터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 시스템과 각종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는 ‘커스텀 상점’도 선보였다. 

아울러, 길드 원들이 다양한 콘텐츠 참여를 통해 모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길드 아지트’도 추가됐다. 각 길드의 대표는 포인트로 용병을 고용한 뒤 길드 원들이 전투에 활용하도록 하거나, 길드 전체의 전투 능력치를 높여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변화의 주간’ 및 ‘성장의 주간’ 이벤트가 5월 28일(화)부터 6월 10일(월)까지 각 일주일씩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하면 ‘헬 브릿지 로비’, ‘쁘띠 천사링 액세서리’, ‘골드’, ‘용맹의 축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코인’을 모은 뒤, ‘찬란한 샤이니 결정’, ‘용맹의 축복’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카카오게임즈는 5월 28일(화)부터 6월 3일(월)까지 30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해, SS등급 캐릭터 ‘디오’와 ‘진화석’ 아이템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