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이펀컴퍼니,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 사전등록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Shanghai Yunmiao network technology에서 개발한 미소녀 수집 육성 RPG ‘미라쥬 메모리얼’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면서 즐길 수 있는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인간이 사라진 200만년 이후의 세계에서 타락한 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천사 가브리엘의 양 진영이 대립하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평행세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가 수집하고 육성하는 게임 속 미소녀 캐릭터는 익숙한 전설 속 영웅들이다. 단군, 스사노오, 진시황, 베토벤, 다빈치 등 전세계 역사 속에서 실재했거나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 등 다양한 영웅들을 매력적인 미소녀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쿠기미야 리에, 하나자와 카나, 카야노 아이 등 일본 초호화 성우진이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 영웅들의 더빙에 참여하여 생동감도 더했다.

이용자는 자신만의 방식으로 육성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조합하여 다양한 스토리와 미션은 물론, 다른 이용자와 경기장에서 실력을 겨루거나 힘을 합친 보스전투 등의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잠깐의 휴식을 제공하는 온천시스템이나 뜻이 맞는 이용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게 하는 연맹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금일부터 진행하는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 최소 S급 미라쥬를 획득할 수 있는 사전등록 특별선물과 주먹밥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신청자 수에 따라 고급소환권과 코인, 스킬강화석 등 추가보상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