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진행...국내 여행 고객에 무료 숙박권 제공
상태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진행...국내 여행 고객에 무료 숙박권 제공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고픈 켄싱턴호텔·휴가 계획 댓글로 남겨 지원 가능...추첨 통해 20명에게 숙박권·경품 제공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여름 휴가 댓글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여름 휴가 시즌을 겨냥해 무료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해 ‘그동안 꿈꿔온 나만의 완벽한 여름 휴가’ 콘셉트로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시즌 1’을 오는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2019 서머 에피소드 이벤트 시즌 1’은 여름 휴가 시즌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의 행운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내용은 전국 주요 관광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중에서 가고 싶은 지점과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 한해 키즈 전용 콘텐츠, 야외 수영장, 바비큐 파티 등과 함께 켄싱턴 호텔 및 리조트 숙박권, 여름 바캉스룩 완성을 위한 뷰티 아이템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여름 휴가지로 제일 가고 싶은 켄싱턴 호텔 4개 지점(여의도, 평창, 설악,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 리조트 5개 지점(충주, 경주, 지리산남원, 서귀포)중에서 한 지점을 선택하고 나만의 특별한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경품 내용은 1등 켄싱턴 호텔 1박 숙박권 4명, 2등 켄싱턴 리조트 1박 숙박권 6명, 3등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10명이다. 당첨된 켄싱턴 호텔과 리조트 숙박권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중(일~목)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극성수기 기간인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는 이용이 불가하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