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 팬사인회 성료...인도네시아 글로벌 팬 6만여 명 참여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EXO 팬사인회 성료...인도네시아 글로벌 팬 6만여 명 참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7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라운더네이처’ 글로벌 론칭 기념 행사...동남아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 제품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코타 카사블랑카 쇼핑몰에서 진행한 전속모델 EXO 팬사인회에 6만여 명이 넘는 팬들이 운집해 열띤 환호를 보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전속모델 EXO와 글로벌 팬 6만여 명이 함께한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6일 오후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에 있는 초대형 쇼핑센터, 코타 카사블랑카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글로벌 팬 6만여 명이 함께한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남아시아 전용으로 개발한 프리미엄 미백 라인 ‘어라운더네이처’의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현지 소비자들이 미백 효과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것에 주목해 동남아 지역 파트너사들과 2년 간의 노력 끝에 공동 기획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신규 미백 라인의 첫 선을 보이는 무대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도네시아를 선택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인도네시아에 지난해 진출해 현재 25개 단독 매장을 운영 중이며, ‘네이처 홀릭’이라고 불리는 팬덤이 자생적으로 생겨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아세안 최대 경제 대국이자 인구 2억 6000만명 규모의 소비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잠재력을 높게 평가해 신제품 ‘어라운더네이처’를 올해 상반기까지 독점 판매한 후 태국과 미얀마 등 인근 동남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화장품 업체와는 차별화된 머천다이징 전략과 SNS를 통해 전세계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전개해 현지 시장 내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