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GOKO' 한정판 선봬
상태바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GOKO' 한정판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진영 프로, 제안한 의견 반영...최상의 퍼포먼스 지원하는 제품으로 탄생시켜
한세엠케이, LPGA골프웨어가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GOKO' 한정판을 선뵌다

한세엠케이의 'LPGA골프웨어’가 신제품 ‘GOKO’ 시리즈 한정판을 선뵌다.

한세엠케이의 'LPGA골프웨어’는 자사 후원선수이자 여자골프 세계 랭킹 1위인 고진영 프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신제품 ‘GOKO’ 시리즈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GOKO’ 시리즈는 LPGA골프웨어의 후원선수인 고진영 프로의 올 시즌 첫 메이저 대회 우승과 세계랭킹 1위 등극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고진영 프로가 실제 대회 출전 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분에 대해 의견을 제안하고, 이를 반영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탄생시켰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먼저, 상의 제품은 접촉 냉감 프린트가 더해진 ‘루미넌트 에어’ 소재를 사용해 속건성과 경량성은 물론, 항균 및 UV 차단 기능까지 두루 갖춘 점이 특징이다. 땀이 나도 몸에 휘감기지 않고 체온 조절이 가능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어 쾌적한 라운딩을 위해 추천된다.

냉감, 소취, 항균 기능을 탑재한 캡모자 역시 돋보인다. 이마 부분의 땀을 흡수하고 열을 방출하는 특성을 지닌 신소재 ‘벨오아시스’를 적용해 중요한 순간에도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지난해 LPGA투어 신인왕에 이어 이번 시즌 세계 최정상에 오른 고진영 프로와 함께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GOKO’ 시리즈를 선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스윙을 만들어 주고 라운딩 시 편한 핏감으로 쾌적함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을 통해 고진영 프로를 비롯한 국내 프로 골퍼들의 우승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