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 SK회장이 제안한 사회적 가치 축제...SK브로드밴드, 옥수수서 생중계
상태바
최태원 SK회장이 제안한 사회적 가치 축제...SK브로드밴드, 옥수수서 생중계
  • 정두용 기자
  • 승인 2019.05.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워커힐호텔 ‘소셜 밸류 커넥트 2019’ 개최
최태원 SK회장이 지난 1월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열린 ‘행복 토크’에서 구성원들과 행복키우기를 위한 작은 실천 방안들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SK 제공>

SK브로드밴드가 SK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SK브로드밴드는 28일 워커힐호텔에서 진행되는 사회적 가치 축제 ‘소셜 밸류 커넥트(Social Value Connect) 2019’를 자사 OTT(Over The Top) 서비스인 옥수수(oksusu)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소셜 밸류 커넥트(Social Value Connect) 사무국’ 주관으로 열린다. SK브로드밴드는 현장을 생중계해, 사회적 가치에 대한 인식개선과 저변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 행사는 사회적 가치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관련 조직·인사들이 협업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며 관련 생태계를 확대하자는 취지다.

최태원 SK 회장이 제안하고 관련 기관과 전문가들이 호응하면서 성사돼 다양한 기관과 인사들이 사무국에 참가해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생중계 편성은 (세션1) 축제 개최 선포 및 오프닝 행사(10시~11시30분), (세션2) 주제별 토론 모임 및 성공사례 발표(13시~18시25분), (세션3) 사회적 기업 시상 및 토크콘서트(18시40분~21시)으로 구성됐다.

오후에 진행되는 ‘세션2’는 △소셜벤처 등에 대한 임팩트 투자 △사회적 기업 판로 확대 및 해외 진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블록체인 기술 등을 주제로 한 사례 공유 및 토론 모임 20여개가 동시에 열린다. 옥수수(oksusu) 내 6개의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시청방법은 웹(Web) 혹은 모바일앱 ‘oksusu’로 접속 후 메인화면의 생중계배너를 클릭하면 가능하다.

정두용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