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노난트 판초우의’ 출시...야외 활동·날씨 변화에 간편 대응할 수 있어
상태바
밀레, ‘노난트 판초우의’ 출시...야외 활동·날씨 변화에 간편 대응할 수 있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7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수·방풍 기능 우수한 초경량 소재 사용...비바람 효과적 차단해
'밀레'가 휴대성이 높은 멀티 우비, ‘노난트 판초우의’를 출시했다

'밀레'가 '노난트 판초우의'를 선뵀다.

‘밀레’가 비오는 날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휴대용 멀티 우비 ‘노난트 판초우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밀레 ‘노난트 판초우의’는 방수, 방풍 기능이 우수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비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며, 좌우에 지퍼가 달려있어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가슴 부분에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부착돼 있으며, 우산 없이도 비를 피할 수 있도록 후드를 장착해 움직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햇빛이 강한 날에는 우의 양쪽에 달린 고리에 스틱과 로프를 걸어 간이 그늘막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이지, 스카이 블루, 오렌지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송선근 밀레 용품기획부 부장은 “장마와 휴가철이 속해있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야외활동 시 날씨 변화에 따라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빗물은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는 우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밀레의 노난트 판초우의는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날씨에 따라 우비나 그늘막으로 사용할 수 있어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야외활동 즐기는 사람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