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J, 탐앤탐스와 공동 프로모션...오늘부터 3주간 전국 FRJ 매장서 실시
상태바
FRJ, 탐앤탐스와 공동 프로모션...오늘부터 3주간 전국 FRJ 매장서 실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7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카페 데님 최대 40% 할인...선착순 1200명에게 무료 아이스아메리카노 증정
FRJ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3년 연속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RJ가 탐앤탐스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FRJ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마케팅 협업은 FRJ가 업계 최초로 커피 원두를 재활용해 만든 ‘아이스카페 데님’의 특징을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27일부터 오는 6월 16일까지 3주간 전국 FRJ 매장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동안 아이스카페 데님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탐앤탐스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1잔을 증정한다. 올해는 작년보다 할인율을 대폭 늘려 탐앤탐스 영수증을 지참하기만 하면 아이스카페 데님을 4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FRJ는 이번 행사를 위해 남성용 아이스카페 데님 1만4000장, 여성용 7000장 등 물량을 넉넉히 준비했다. 또한, 프로모션을 알리는 포스터를 매장 곳곳에 배치해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계획이며, 탐앤탐스 매장은 물론 공식 모바일 앱 마이탐(MY TOM) 등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알릴 예정이다.

FRJ 마케팅팀 담당자는 “올해도 무더운 여름날씨가 예고되는데 한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청바지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아이스카페 데님도 할인받고 시원한 아이스 커피도 공짜로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