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 사전 신청 이벤트 펼쳐...올해 10주년 맞은 친환경 캠페인
상태바
이니스프리, ‘에코손수건 캠페인’ 사전 신청 이벤트 펼쳐...올해 10주년 맞은 친환경 캠페인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품 대신 손수건 사용 권장...플레이그린 약속한 6만명에게 에코손수건 증정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2019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가 ‘에코손수건 캠페인’ 사전 신청 이벤트를 펼친다.

이니스프리는 ‘2019 에코손수건 캠페인’ 런칭을 앞두고 에코손수건 사전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손수건을 쓰는 습관처럼 작은 행동들이 모여 자연을 지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2010년부터 매년 6월 환경의 달에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캠페인 런칭에 앞서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에코손수건을 사전에 신청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약속하여 신청할 수 있고, 이후 약속한 세 가지 실천 중 하나를 매장에서 인증하면 손수건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그린 실천 인증 방법은 텀블러, 에코백 등 친환경 아이템 인증, 다 쓴 이니스프리 화장품 공병 반납, 제품 구매 시 비닐봉투나 종이쇼핑백 대신 가져온 가방에 담아가기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24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2만 명씩 총 6만 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수령은 다음달 1일부터 12일까지 신청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올해 에코손수건은 ‘I PLAYGREEN. I LIKE ME’라는 슬로건과 함께, 지구를 위하는 ‘나’의 기분 좋은 순간을 담아 다채로운 컬러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선뵐 예정이다.

한편, 에코손수건의 일러스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도 오는 6월 1일 함께 출시한다. 6월 한정 디자인과 기존 대비 2배 용량 및 뛰어난 가성비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그린티 씨드 세럼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제품 한 개당 에코손수건 한 개를 증정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