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B급 감성 살린 바이럴 영상 공개(영상)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B급 감성 살린 바이럴 영상 공개(영상)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23일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 이전 혜택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금일(23일) 공개했다. ‘개발자인 내가 이세계에선 대역죄인?’ 제목의 바이럴 영상은 펄어비스 개발자가 갑자기 과거로 타임루프하며 벌어지는 헤프닝을 담았다.

영상에는 ‘고(Ⅲ)등급 장비’를 보상으로 주게 된 이유 등 검은사막 이관 서비스 혜택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검은사막 TV 메인 MC로 활약했던 서한결이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펄어비스 합류가 공개됐다. 앞으로 펄어비스의 공식 방송에서 MC 서한결을 만날 수 있다. 

 

검은사막 MC 서한결은 “검은사막을 정말 사랑하는 유저의 한 사람으로서 계속 검은사막과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모험가분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더 재미있는 게임 서비스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곧 시작할 공식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바이럴 영상은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한편, 공식방송 ‘검은사막 클리닉’은 24일 오후 8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검은사막 클리닉'은 게임을 하며 어려움을 느낀 이용자들의 사연을 받아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송이다. 검은사막 공식 트위치,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