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닌텐도스위치용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23일 출시
상태바
CFK, 닌텐도스위치용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23일 출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전문 퍼블리셔 CFK가 23일 추억의 인기 아케이드 게임 '원더보이'를 리메이크한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를 Nintendo e-Shop을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원더보이'는 사로잡힌 연인 티나를 구출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 소년 보이의 활약을 그린 횡스크롤 액션 아케이드 게임으로 직관적인 플레이 방법과 절묘한 난이도로 그 완성도로 전 세계에서 높은 인기를 받은 게임이다. 이후 당시 컨슈머 기기로도 이식되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비디오 게임의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이다.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는현대적으로 재해석한 HD 퀄리티의 애니메이션풍 비주얼으로 리메이크했으며, 새로운 요소로서 '챠지샷'을 추가, 공격 버튼을 일정시간 눌렀다 떼는 것으로 거대한 도끼를 던져 다수의 적을 한 번에 없앨 수 있다. 또한, 초보자를 위한 플레이 모드와, 원작의 난이도를 재현한 고 난이도 모드도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원작자인 '니시자와 류이치'의 감수로 원작에 충실하면서 적의 공격이나 공격 속도 등의섬세한 조정을 통해, 그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으며, 현재 해외 리뷰에서 매우 호평받고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