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시행...아이스뷰티 제품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돼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시행...아이스뷰티 제품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돼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3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니얼 고객 의견 듣고자 마련...여름철 피부 고민 참신하게 표현한 영상으로 응모 가능
아모레퍼시픽은 ‘아이스뷰티’ 6월 출시에 앞서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이 밀레니얼 세대 고객에게 여름철 피부 고민을 묻는다.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고, 참신한 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응모 자격 및 대상은 국내 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소개는 이달 3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설명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출품된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상금과 함께 해당 영상이 #아이스뷰티의 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으로 활용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고민을 재미있고 참신한 방법으로 듣길 기대한다며, 마케터가 상상하지 못한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스뷰티를 적극 알릴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