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 빈폴스포츠, 핫 서머 시즌 화보 공개...환경 보호 의미 담고 있어
상태바
삼성물산패션, 빈폴스포츠, 핫 서머 시즌 화보 공개...환경 보호 의미 담고 있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3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 물결 형상화한 브랜드 로고 넣어...오렌지·민트 그린 청량한 컬러감 돋보이는 아이템
삼성물산패션, '빈폴스포츠'가 가수 전소미와 함께 한, 핫 서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패션 빈폴스포츠가 가수 전소미와 함께 한 핫 서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가수 전소미와 함께 한 ‘19년 핫 서머(Hot Summer) 시즌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빈폴스포츠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온리 바이크 온 더 비치 로드(Only BIKE On The Beach Road)’로 잡았다. 해변에서는 친환경 동력인 자전거를 사용해 환경을 보호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빈폴스포츠의 핫 서머 컬렉션은 검푸른 파도가 연상되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오렌지와 민트 그린을 포인트 컬러로 해 상큼한 여름 무드를 표현했다. 특히 빈폴스포츠는 브랜드 로고를 바다의 ‘물결’로 형상화한 그래픽을 개발했다.

전소미는 화보 속에서 빈폴스포츠의 올 여름 주력 아이템을 착용해 상큼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경쾌한 컬러와 물결 로고 프린팅의 크롭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청량감 있는 소재에 빈폴 스포츠 로고를 올오버 프린팅한 반팔 티셔츠, 배색 라인 디테일 포인트의 우븐 트레이닝 쇼트 팬츠, 톤온톤의 사이드 배색이 들어간 워터 레깅스 등이다.

또한 빈폴스포츠는 이러한 의류와 함께 코디 가능한 메쉬 백, 슬리퍼 등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했다.

임소형 빈폴스포츠 디자인 실장은 “올 여름 시즌에는 오렌지와 민트 그린의 청량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빈폴스포츠의 그래픽 티셔츠와 쇼트 팬츠, 레깅스 코디 룩을 추천한다”라며 “특히 쇼트 팬츠와 레깅스는 퀵 드라이 기능 소재를 적용해 여름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