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한섬’ ‘타임’, ‘줄리 펠리파스’ 콜라보 컬렉션 출시...‘줄리 펠리파스(Julie Pelipas)’와 협업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조화 추구...‘K패션’ 대표하는 여성복으로 자리매김할 것
타임에서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줄리 펠리파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했다

‘타임’이 ‘줄리 펠리파스’ 콜라보 여름 컬렉션 18개 모델을 출시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은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줄리 펠리파스’ 콜라보 여름 컬렉션 18개 모델을 선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렉션은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우크라이나 ‘보그’ 잡지의 패션 디렉터인 ‘줄리 펠리파스(Julie Pelipas)’와 협업한 것으로 ‘줄리 펠리파스’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17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줄리 펠리파스의 패션 관련 커리어뿐 아니라 인생과 휴식, 라이프스타일 등이 타임이 지향하는 여성상과 잘 맞는다”며 “타임은 ‘삶의 밸런스를 유연하게 조절하는 여성상’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 컬렉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이번 여름 시즌에 원피스 4개 모델‧자켓 3개 모델‧팬츠 3개 모델 등 총 18종의 ‘줄리 펠리파스’ 콜라보 컬렉션을 선뵐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맥시 스커트, 더블 버튼 재킷, 셔츠 드레스, 헤리티지 자켓 등이 있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에게 멋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타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의 조화를 통해 ‘K패션’을 대표하는 여성복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