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출시...한정판 캡슐 토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상태바
유니클로, ‘픽사 베케이션 UT’ 출시...한정판 캡슐 토이 증정 이벤트도 진행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여성·키즈·베이비 등 총 2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여름 휴가 패밀리룩으로 제격
유니클로가 픽사 캐릭터들을 컬러풀하게 담아낸 ’픽사 베케이션 UT’ 출시한다

유니클로가 ‘픽사 베케이션 UT’를 출시하고 한정판 캡슐 토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24일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제작사 ‘디즈니·픽사(DISNEY·PIXAR)’의 캐릭터들을 티셔츠에 담은 ‘픽사 베케이션 UT(PIXAR Vacation UT)’를 출시하고 한정판 캡슐 토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픽사 베케이션 UT’ 컬렉션은 일 년 내내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캘리포니아에서 보내는 여름휴가를 주제로 ‘토이 스토리’뿐만 아니라 ‘몬스터 주식회사(Monsters, Inc.)’, ‘니모를 찾아서(Finding Nemo)’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들을 UT에 담았다.

컬러풀한 색감과 유쾌한 디자인이 특징인 ‘픽사 베케이션 UT’ 컬렉션은 남성용 8종, 여성용 9종, 키즈용 6종, 베이비용 4종 등 총 27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또한 유니클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픽사 베케이션 UT’ 구매 시 한정판 캡슐 토이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해 UT를 2장 구매하면 특별 제작된 ‘토이 스토리’ 캡슐 토이 4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디즈니·픽사의 애니메이션은 유쾌함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아온 작품으로 전 세대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UT와 잘 어울린다”며 “’캘리포니아에서의 여름휴가’를 테마로 성인용부터 키즈, 베이비까지 전 라인업으로 출시된 만큼 이번 여름휴가 패밀리룩으로도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