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 개최...다양한 인기 아이템 한자리에
상태바
이랜드월드 ‘스파오’,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 개최...다양한 인기 아이템 한자리에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자마·팬츠, 2개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파자마 페스티벌 인기에 팬츠 페스티벌도 진행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랜드월드는 ‘스파오’가 ‘파자마 & 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인기 상품을 모아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파자마 상품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에 대비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이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은 시원함이 살아 있는 청바지, 격식을 차리되 편안함이 살아 있는 슬랙스, 내추럴한 스타일링에 시원함까지 겸비한 린넨 팬츠 등 여름철에도 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팬츠가 모두 모인 페스티벌로,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스타일 중 2개 구매시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주말간 1차로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 경우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부 상품의 인기 사이즈가 일시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라며 “파자마 페스티벌의 큰 인기에 힘입어 이어서 쿨 팬츠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