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프랑스식 정원을 즐기자...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식 정원, 플로라 가든글램핑 빌리지에서 바비큐 디너 메뉴 준비...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돼
켄싱턴호텔 평창은 국내 최대 규모 프랑스식 정원, 플로라 가든에서 즐기는 ‘쿨 글램핑 패키지’ 출시했다.

켄싱턴호텔이 '쿨 글램핑 패키지'를 오는 6월 말까지 선뵌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자연 속에서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쿨 글램핑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뵌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초록빛 잔디 위에 앉아 휴식을 누리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쿨 글램핑 패키지는 수페리어 또는 켄싱턴 객실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2인,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으로 구성됐다.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 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 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 왕새우 구이, 탄두리 마살라 치킨,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 버섯 된장찌개, 단호박,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모둠 쌈 야채, 밥, 반찬3종, 마시멜로, 후식과일 등으로 푸짐하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카바나와 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있어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프랑스식 정원 플로라 가든의 또 하나의 명소 글램핑 빌리지는 2823㎡ 규모의 호수가 눈앞에 보이는 전나무 숲 속에 있다. 전나무 숲 속에서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나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해먹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