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 점수보장반, 수강료 최대 25% 할인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 점수보장반, 수강료 최대 25% 할인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2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년 6월~ 2019년 4월 기준, 신촌 파고다 목표점수 달성 누적수강생 1위

하반기 취업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토익점수를 확보하려는 취업준비생들의 문의가 많다. 이에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에서 강의 중인 종결토익 팀이 수강료 최대 25% 할인 등 풍성한 수강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종결토익은 문법 및 유형정리를 하는 600, 700점 목표반부터 문제풀이를 집중적으로 하여 실전감각을 키우는 800, 900점 실전반까지 다양한 점수별 강좌를 다루고 있다. 600점과 800점반은 RC 윤지성, LC 레이첼(Rachel) 문 강사가 진행하고, 700점과 900점반은 RC 제이미(Jamie) 오 LC 허니(Honey) 이 강사가 수강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해 다양한 토익 전략 팁을 제시한다.

특히 점수보장반의 경우, 교재 무료제공, 응시료 환급혜택, 모의고사 제공, 스터디 관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철저한 점수관리로 파고다 신촌학원 토익 팀 중에서 목표점수 달성 누적수강생 1위라는 결과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토익커들에게 종결토익 RC 윤지성, 제이미 오 강사와 LC 허니 이, 레이첼 문 강사가 토익 고득점을 위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

LC 레이첼 문 강사는 최근 토익시험 난이도 및 공부법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토익 LC에서 난이도를 좌지우지하는 것은 질의응답 문제를 다루는 파트 2이다. 그 이유는 크게 두 가지로, 낯선 스피커를 통해 뭉개지는 영국식, 호주식 발음의 성우 때문이다.

또 질문 자체가 길어지는 경우 체감 난이도가 높아지는데, 이때 단순하고 어설픈 스킬만으로는 한계가 있다. 평소 꾸준히 쉐도잉을 병행하면서 질문 키워드를 잡아 우리말로 바꿔 이해하는 직청직해와 선택지 오답소거 훈련이 필수다. 더불어 시험 직전에는 질문과 우회적인 정답 패턴의 감을 살릴 수 있도록 소리 내어 읽으면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LC 허니 이 강사는 최근 출제경향 및 고득점 취득 전략에 대해 “많은 학생들이 아직도 파트 3, 4의 의도파악 문제나 시각정보 같은 신유형 문제에 대해 어려워한다”며, “신토익이 실시되고 최근까지 진행된 신유형 문제의 난이도는 실제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토익 중급서 정도의 난이도로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토익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잇거나 구토익 고득점자들은 여전히 낯설고 두려운 문제로 느낀다. 만약 토익 700점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이라면 실제 신유형 문제는 전체 100문제 중 10% 정도이기 때문에 신유형에서 오답률을 당장에 줄이려고 욕심내기보다는, 기존의 파트3, 4의 기본유형 문제를 평소에 다양한 발음과 속도로 들어보면서 오답률을 확실하게 줄여야 LC에서 안정적으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 

반면, 고득점을 갖고 있거나 목표로 하고 있는 학생들은 너무 어려운 문제로 막연하게 신유형 문제에 접근하기보다는 기본풀이법, 스킬이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고 배운 후에 중급난이도의 문제를 다양하게 풀고 가는 것이 실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C 제이미 오 강사는 학원수강의 필요성에 대해 “토익은 단기에 집중해서 공부해야 오히려 승산이 있는 시험으로, 가장 최신 경향의 좋은 문제를 통해 시험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빠른 시간 안에 가장 틀리기 쉬운 문제를 파악하고, 전략적으로 시험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RC 윤지성 강사는 학원 수강과 함께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과의 학습병행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최근 정기토익 분석 영상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윤지성 강사의 유튜브 채널 ‘예능토익연구소’는 최근 구독자 1만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은 물론 현장 강의에서도 학생들의 입소문을 타고 신촌지역 토익 대표강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종결토익 수업을 6월부터 수강하고자 한다면,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신촌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목표점수 달성 누적수강생 1위팀으로 파고다 신촌토익학원 대표팀 인만큼 수강생들의 목표점수달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고 전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