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오는 21일 금나래아트홀서 진행돼...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상태바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오는 21일 금나래아트홀서 진행돼...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20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후원, 어린이공연문화재단 주최...금천구 어린이 550명 대상 펼쳐져
LG생활건강이 후원한 어린이 건강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가 오는 21일 금나래아트홀에서 펼쳐진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한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이 오는 21일 금나래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어린이공연문화재단’에서는 오는 21일 금나래아트홀에서 금천구 어린이 550명을 대상으로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구강위생과 예방을 돕는 최초 어린이 건강 뮤지컬이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어린이들의 구강위생교육과 예방을 돕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이다.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건강하고 올바른 구강위생 생활습관을 뮤지컬 관람을 통해, 아동들이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하며 실천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프로그램은 LG생활건강이 후원하고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 재단법인 어린이공연문화재단 행복한아이 주관으로 지난 4월부터 오는 2020년 2월까지 총 32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2017년부터 시작된 ‘반짝반짝 페리오’는 현재까지 총 59곳의 유아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문화예술회관 등에서 공연됐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