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중문화 스포츠
강서구 칸 필라테스 전문적인 교육과 소소한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사진제공 SB미디어, 좌측, 칸 필라테스 백한나 원장>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칸 필라테스 (백한나 원장) 는 2019년 오픈 한 필라테스 센터로 회원들의 체형교정/산전산후 몸매보정/키즈성장/재활/실버 까지 다양한 운동 카테고리를 통해 필라테스와 함께 하는 건강한 삶을 전파하고 있다.

20대 중.후반의 백한나 원장은 W yoga T.T.C수료를 통해 자격을 취득, 한국피트니스 요가협회 매트/소도구 필라테스 수료와 한국인재교육원 재활트레이닝 전문가과정 RTS LEVEL 1수료부터 재활과 관련된 지도자 과장 기구 자격을 취득해 젊은 층부터 중년 층 까지 다양한 연령때의 고객과 필라테스를 통해 몸매관리, 또는 몸매 교정 등 고객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백한나 원장 외에 윤서경 강사는 한국인재교육원 재활필라테스 지도자 자격, 재활트레이닝 전문가 과정 RTS LEVEL1 과정 등을 통해 현재의 ‘칸 필라테스 마곡수명산점의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칸 필라테스는 콤비리포머라 ‘바렐’ 과 ‘체어’, 등의 최신 시설과 보수짐볼, 미니볼, 토닝볼, 폼롤럴 밴드, 필라테스링(서클) 등 다양한 기구들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칸 필라테스는 개인 레슨과 4:1 그룹 레슨 등의 방식으로의 수업을 통해서도 필라테스를 통한 회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업 이후에도 고객들을 위한 깔끔한 샤워실과 탈의실 등 편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칸 필라테스’ 의 백한나 원장은 “우리 센터에 오시는 분들 중 필라테스 교육을 받는 순간 만큼은 내 가족이라 생각하고 마음으로 섬기고 있다. 아직 많이 부족하겠지만 스스로 더 노력하고 나 자신을 위한 힐링의 시간과 자기 관리를 통해 내 좋은 마음이 고객들에게도 그대로 전해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칸 필라테스’ 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ICE팀 최희남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MICE팀 최희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