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위메프, 7일간 반값특가 진행...6가지 보석 모으면 5만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행사 기간 내 40% 할인 쿠폰 발급...구매고객, 금액대별 할인 쿠폰 사용 가능
위메프가 오는 20~26일, 7일간 반값특가를 진행한다

위메프가 7일간 반값특가를 실시하고 위메프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메프가 오는 20~26일 ‘반값특가’를 진행, 타임딜·보석모으기·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첫날인 20일에는 ‘타임딜’을 진행하고 에어팟2 유선모델, 라헨느 V6+, 맥 립스틱, 롯데리아 티렉스 버거, 리더스 마스크팩, 뮤지컬 프리즌 관람권, 카카오미니C, 대명 워터파크 입장권 등을 한정 판매한다.

반값특가 기간 내 6가지 보석을 모두 모으면 위메프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보석스티커가 붙어있는 상품을 색상별로 구매하면 된다. 룰렛돌리기, 카드맞추기, 반값특가 퀴즈 등 매일 다른 이벤트를 통해서도 모을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6가지 보석을 모두 모은 고객에게는 5만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식품, 패션, 리빙, 유아동, 마트 중 하루 한 카테고리를 정해 최대 4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오는 21일은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3만원 이상 최대 2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등 구매고객은 금액대별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2일은 패션, 오는 23일은 리빙, 24일 유아동, 25~26일 마트·패션 등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반값특가’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영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