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유통&라이프
남양유업, 마시는 치즈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출시소비자 홍보 위한 치즈 모양 미니트럭 홍보... 서클링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마시는 치즈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출시하고, 제품을 형상화한 미니트럭과 함께 ‘치즈 in the 트럭’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남양유업에서 마시는 치즈 음료가 나왔다.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은 신개념 발효유인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출시하고 5월 한달 동안 치즈 모양의 귀여운 미니트럭과 함께 서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는 브랜드명에서 느껴지듯 치즈를 즐겨먹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시한 신개념 발효유로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크림치즈와 같이 대중이 즐겨 찾는 3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들어있으며 단순한 치즈 원료 배합을 넘어 발효 단계부터 프랑스산 진짜 치즈 유산균으로 배양해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남양유업은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 제품을 형상화한 미니트럭과 함께 ‘치즈 in the 트럭’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5월 내 수도권 대학교 축제 및 서울밤도깨비야시장 등에서 신제품 홍보와 함께 무료 샘플링을 진행한다.

‘어떻게 치즈를 마시니?’를 접한 고객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마시는 치즈가 있어요? 대박 전 처음봐요”, “마시는 치즈라니 신박하네요 ㅎㅎ” 등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후기를 남기며 기대감을 표시했다.

남양유업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농후발효유 시장 선두주자로서 기존의 틀을 깨는 신선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단순히 장건강을 위한 발효유를 넘어 마시는 즐거움까지 찾을 수 있는 제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편의점 기준 판매가는 1600원이며 런칭기념 2+1행사를 진행 중이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현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