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타운하우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17일 홍보관 그랜드오픈
상태바
원주 타운하우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17일 홍보관 그랜드오픈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5.1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코 그룹 계열 사회적기업인 포스코휴먼스와 청정 종합건설이 원주시 행구동 760-3에서 선보이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의 홍보관이 17일 그랜드오픈과 함께 공개됐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를 직접 확인하기 몰려든 내방객들로 실내가 붐비고 있는 가운데 홍보관 오픈 당일은 방문 상담만 받아도 상품권이 지급되며 5월 19일 오후 2시 홍보관에서는 오픈 기념 왕대박이벤트도 진행될 계획이다.

홍보관 오픈 기념 왕대박이벤트는 홍보관 방문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참가 가능하며 1등(1명) LG 55인치 TV, 2등(10명) 삼성 공기청정기, 3등(20명) 테팔 후라이팬 등의 풍성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으로 선착순 200명에게는 진라면 5개 번들도 제공된다.

자연을 벗하며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타운하우스를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신규 공급되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아이들이 푸른 정원에서 뛰노는 가운데 나만의 독립된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며 골프 연습까지 즐길 수 있는 내 집, 가족이 한 자리에 모여 바비큐 파티를 열고 가까운 산책로를 함께 걸으며 사색을 나눌 수 있는 보금자리에 대한 로망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상상이 일상이 되는 집’이라 단언할 수 있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치악산의 청정자연과 원주혁신도시 사이에 위치한 도심 속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단지는 1~3층 규모의 격조 높은 공간 A타입, 휴식 같은 공간 B타입, 주거 명품 공간 C타입, 안락한 공간 D타입, 고품격 공간 F타입 등 전용면적 118~191㎡의 5가지 주택형으로 구성된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총 137세대 대단지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아파트에서 누릴 수 없는 꿈꾸던 특별한 삶이 실현되는 공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다양한 혁신도시 인프라를 단지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는 혁신도시 생활권에 위치한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큰 미래가치와 자산가치도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꿈을 키워가는 가족만을 위한 프라이빗 단독형 타운하우스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넓은 테라스와 마당(정원)이 있는 우리 가족만의 독립 공간이 된다. 

또한 최고급 펜션에서나 볼 수 있던 프라이빗 수영장을 비롯해 바비큐 가든, 실내골프연습장, 치악산 산책로 등의 힐링, 웰빙 부대시설이 완비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CCTV, 적외선 감지, 차량 통제 개별 방공호까지 마련된 안전 명품 단지로 계획됐다.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구비한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는 치악산국립공원 자락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서리실공원, 가래실공원, 봉두공원, 행구수변공원을 이용할 수 있어 타운하우스만의 차별화된 힐링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비싼 지가 뿐만 아니라 도심과 단절된 입지, 불편한 주거 환경, 시공에 대한 부담감 등의 제약을 최소화할 수 있는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타운하우스는 누군가에게 상상으로만 존재하던 집이 현실로 다가오는 공간으로 평가 받고 있다”면서 “가족들이 꿈에 그리던 집이 있다면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와 상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에서는 최고 70%의 대출이 가능하다. 현재 샘플하우스는 현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포스코휴먼스 디바인힐즈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