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테일즈위버’ 16살...한바탕 '축제' 연다
상태바
넥슨, ‘테일즈위버’ 16살...한바탕 '축제' 연다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5.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주년을 맞이한 넥슨의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 넥슨이 대규모 이벤트로 16주년을 자축한다. 

우선 6월 20일까지 게임 내 NPC ‘축제 여왕 페스티냐’와 대화하면 최초 보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자동 부활(10회)’을 지급하고, 매일 1회 ‘유랑 축제단의 희망’, ‘유랑 축제단의 물약’, ‘유랑 축제단의 사랑’ 등을 제공한다.
 
또한, NPC ‘축제의 왕 캬냐발’을 통해 매일 3번 최대 5명씩 실시간 추첨하여 무기 및 체력 연마 등의 특수 스킬, ‘슈퍼 젤리삐 레인저’, ‘정령의 혼’, ‘장비 강화 키트’ 등에서 하나를 지급한다.
 
자신의 캐릭터와 20레벨 차이나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16주년 희망의 기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을 사용한 횟수에 따라 ‘고양이 왕국 스탬프‘를 차등 제공한다. ‘고양이 왕국 스탬프’는 전용 상점에서 ‘명예의 서: 테일즈위버 16주년’, ‘16주년 토끼 인형 머리핀’, ‘16주년 축제 와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밖에 동료와 자신의 캐릭터에 각각 30분간 방어력 20% 상승, 모든 능력치 20% 상승 효과를 주는 ‘16주년 축하 떡’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매일 지급한다. 또한, ‘통곡의 탑’, ‘서유기’ 등 ‘테일즈위버’ 추억의 콘텐츠를 재현한 ‘메모리얼 던전’을 추가했으며, ‘16주년 윙 입장권’을 통해 획득한 쿠폰은 ‘캐시 교환권’, ‘16주년 리본 윙’, ‘16주년 하트 윙’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