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평창, ‘포인포 패키지’ 선봬...키즈 호캉스 위해 출시
상태바
켄싱턴호텔 평창, ‘포인포 패키지’ 선봬...키즈 호캉스 위해 출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에게 최적화된 패키지...체험형 애니멀 팜으로 색다른 재미도
켄싱턴호텔 평창 플로라 가든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키즈 호캉스를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랜드파크는 켄싱턴호텔 평창에서 ‘포인포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뵌다고 17일 밝혔다.

아이에게 최적화된 포인포 키즈 룸과 다양한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패키지로, 포인포 키즈 룸 1박, 그린밸리 뷔페식 조식 3인,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슬리퍼 및 베스 로브, 실내 수영장&사우나 1회 3인, 호텔 내 애니멀팜 건초 먹이 1팩,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로 구성됐다.

포인포 키즈 룸은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나라로의 여행’ 콘셉트로 꾸며진 객실이다. 객실 내에는 KBS에서 방영된 ‘동화나라 포인포’의 주인공 ‘비비’와 ‘포포’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가 아이들을 반기고, 친환경 소재의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만의 아늑한 휴식 공간을 조성했다.

뿐만 아니라 마카롱, 젤리, 쿠키로 구성된 ‘웰컴 키즈 스낵 세트’,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켄싱턴 베어 1개 등을 제공해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했다.

뷔페식 조식은 ‘그린밸리’에서 제공되며 오는 20일부터 7월 18일까지 투숙 시 2만여 평의 야외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 플로리’에서 제공된다. 호텔 내 정원에는 사슴, 양, 토끼 등에게 직접 건초 먹이를 주며 교감할 수 있는 체험형 애니멀 팜도 마련돼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